Brand&Company
Web/Mobile Renewal
Category : Web Client : 브랜드앤컴퍼니 Url : www.brandncompany.com 2018.05.30
브랜드로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브랜드앤컴퍼니는 파트너와 함께
세상을 행복하게 변화시키고 싶습니다.
전문적인 브랜드 컨설팅으로 파트너의 가치를 발견하고 더 나아가 함께 행복을위해 달려나가는 브랜드앤컴퍼니는 세계 최초로 토탈 브랜드 컨설팅의 개념을 도입하고 대한민국에 브랜드 비즈니스를 개척한 리더로서 파트너와 함께 세상을 더 행복하게 변화시키고 싶은 Brand Game Changer가 되기를 원합니다.
Brand Game Changer가 되고싶은, 브랜드를 사랑하고 인간의 행복을 바라는 브랜드앤컴퍼니
브랜드앤컴퍼니의 다양하고 우수한 퀄리티의 브랜딩 결과물들을 효율적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정보구조를 개선하고, 사이트 전반의 구성감은 통일시키고 프로젝트 결과물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하고 쉬운 UI/UX를 설계하였습니다.
기본에 충실하고 본질을 연구하는 기업을 닮은 웹사이트
브랜드앤컴퍼니의 기업 이념처럼 기본에 충실하여 고객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원하는 부분을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볼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브랜드앤컴퍼니가 일하는 방식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심층의 본질을 발견하는 것을 첫 번째로 두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려 합니다. 이러한 결과물들을 보다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복잡한 레이아웃이아닌, 컨텐츠를 보기쉽게 노출한다는 기본적인 목적에 충실하였습니다.
진정성 있고 유용한 결과물들을 제시합니다.
브랜드의 분명한 목적을 설정하고 그것에 집중하여 만들어낸 결과물들은 누구에게나 진성성있는 개체로 느껴집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단순함에 담아냅니다.
단순하고 쉬운 레이아웃이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비주얼 Keyframe, transition, transform등 css3기술들을 응용, 인터렉션을 추가하여 사이트에 재미와 생기를 부여하였습니다.
Mult 와 NanumBarunGothic 사용으로 대중적이며 다양한 브라우저에 대응합니다.
브랜드앤컴퍼니의 블랙컬러를 적극 사용하여 아이덴티티로 정의될 수 있도록 확립하였습니다. 영문 폰트는 Mult 국문은 나눔바른고딕으로 언어의 구분에 따라 텍스쳐의 형태를 가장 또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속성 또한 최소한으로 심플하게 적용시켜 사이트의 불필요한 무게를 줄였습니다.
컨텐츠 중심의 모바일 UI, 관리의 용이성이 더해져 효율을 높였습니다.
단순히 기업의 브랜드를 노출하는것이 아닌 브랜드 가치를 노출하기에 목적에 충실할 수 있도록 컨텐츠관리 용이성을 고려하여 PC웹의 이미지 비율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한 비율로 적용,모바일 페이지의 개별적 관리가 필요 없이 PC웹사이트의 관리만으로도 모바일 웹에서 동일하게 적용된 화면을 노출할 수 있도록 기획 및 디자인되었습니다.
일관성있는 공간은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주며 더불어 브랜드 가치 또한 상승합니다.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의 환경은 매우 다양합니다. 사용자 환경에 대응은 곧 기업의 신뢰도이며 신뢰도는 가치상승으로 연결됩니다. 브랜드앤컴퍼니 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의 환경에 따라 각 메뉴의 컨텐츠들은 해당 환경에 맞추어 다양한 환경에서도 불편함 없이 컨텐츠를 제공 합니다.
최근들어 모바일 유입 비율이 매우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80%이상이 PC웹보다 모바일 환경에서 유입된다는 데이타를 기반으로 모바일 사용자를 고려하여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빠른 로딩속도와 높은 접근성을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토탈 브랜드 컨설팅의 개념을 세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앤컴퍼니" 프로젝트를 만나 "브랜드"의 대한 의미를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세상을 더 행복하게 변화시키는 Brand Game Changer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