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loading...

Golping Web/App
Maintainence

Category : Promotion Client : GOLFZON RETAIL Url : golping.com 2019.02.22

이용자수 50만 골프쇼핑,
골프의 모든것 Golping 통합 운영관리

골핑은 골프전문 쇼핑몰로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뉴리버는 이러한 골핑의 유지보수를 다년간 책임져왔으며, 골프 사업에
대한 이해 및 e커머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프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 모두에게 편리한 쇼핑과 보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쇼핑하기 즐거워지는 골핑!

골프전문 쇼핑몰 골핑은 지난 2012년 부터 뉴리버와 함께 해 왔으며,
수년간의 경험 및 노하우로 200만의 회원을 보유한 골프쇼핑 1위의 타이틀을 굳건히 지켜왔습니다.
뉴리버는 사용자가 조금 더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지 고민하였고,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성 개선으로, 새롭고 즐거운 골프쇼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골핑만의 브랜드 별 단독 이벤트로 효과적인 정보공유 및 마케팅 효과 상승

골핑 단독으로 브랜드 별 BEST 상품의 광고, 이벤트 페이지를 구현함으로 각 브랜드의 정보를 사용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로 효과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트렌디한 이메일 정기 광고 배너로 지속적인 사이트 구독률 상승 주도

매주 골핑의 MD가 직접 선정한 추천/BEST/특가 등의 상품들을 다양한 컨셉의 광고 배너로 제작 및 발송하여 지속적인 사이트 구독률 및 매출 상승에 기여하였습니다.

공급사마다 변동되는 상품 및 재고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수 많은 기획과 디자인의 수정사항이 발생하였지만,
오랜 운영 경험과 노하우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처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골핑 10주년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한 페이지 안에서 보일 수 있는 브릿지 페이지와 탭을 구성하였으며,
브릿지 페이지에서는 이벤트의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통일감있는 배너 디자인과 최소한의 오브젝트 요소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사용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참여하실 수 있도록 각각의 이벤트에 맞게 비주얼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상품 노출의 중요성, 접근성, 보는 것이 즐거운 디자인

주로 특가 상품을 알리기 위해 가격과 상품 이미지를 강조 배치를 하여 진행했던 상품 강조형 배너와
폰트에 오브젝트를 조화롭게 구성하여 비주얼 퀄리티를 높인 기획전 상단 배너를 작업하였습니다.

또한 계절, 명절, 연휴 등 특정 시기마다 컨셉에 맞게 비주얼 배너 작업을 하여 사이트/앱에서의 구매율을 높이면서
골프 쇼핑을 쉽고 즐겁게 가이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PROJECT

golping.com

  • Design. UI/UX, Grid Layout
  • Web strategy. 요구사항 분석, 기능정의
  • UI development. 웹 표준, 웹 접근성,
    SCSS, Vue.js
  • Web development. Jdk 1.7, SpringFrameWork 3.1,
    JQuery Mobile
    The Progressive
    JavaScript Framework Vu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