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loading...

KOLON
HANULCHE
Web/Mobile Renewal

Category : Web Client : KOLON HANULCHE Url : www.ihanulche.co.kr 2019.10.24

“스케일을 넘어 행복의 디테일로”
새로운 하늘채의 시작을 위한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코오롱하늘채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담은 유동적이고 살아있는 공간으로 당신의 삶을 더 가치있게 생활의 품격을 높여줍니다.
집에 대한 새로운 기준으로 두근거리는 기대감을 만들고, 앞서가는 바른 기술로 건강한 삶을 생각하는 하늘채가
2019년 편리하며 트랜디한 사이트로서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0 && list.work_type != '11304'">비주얼 강화를 통한 웹사이트의 시각적인 UI 개선

0 && list.work_type != '11304'">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디자인&레이아웃과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사용성 강화, 그리고 각 지역의 분양 사이트의 템플릿화를 통해
하나의 브랜드 채널을 구현하여, 새로운 트랜디한 사이트로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리뉴얼 하였습니다.
또한 비디오와 모션을 활용한 메인 비주얼을 통해 동적인 사이트를 표현하여 시각적 흥미를 끌어올리고 하늘채의 특장점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늘채만의 특장점을 강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하늘채만의 특장점을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으로 페이지를 구성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사이트 유입 목적에 따른 정보 및 편의성을 강화하여 계약 고객과 입주고객, 장기적으로는 조합 고객까지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분양 현황과 공사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이러한 방향성은 코오롱하늘채가 단순한 분양사이트를 넘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웹 트랜드에 맞추어 쉽고 빠르게 컨텐츠를 탐색 할 수 있는 레이아웃 구현

하늘채는 웹사이트 리뉴얼에 앞서 새로운 BI로 리브랜딩되었습니다. 리브랜딩 된 하늘채의 새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모던하며 세련된 톤앤매너로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메인의 구성형태는 새로운 BI에서 모티프를 얻어 모든 섹션이 마치 하나의 층처럼 느껴져
사이트 전체가 하나의 건물처럼 느낄 수 있도록 각 섹션별로 컨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명확하고 심플한 컬러 매칭은 사용자로 하여금 가독성을 끌어올려 컨텐츠 집중도를 상승시키며 고급스러움과 진중한 느낌을 전달하고,
안정감을 주어 신뢰감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만큼은 당신이 당신일 수 있도록 하늘채는 계속 진화합니다.

세 심한 배려가 담긴 살아있는 디테일로 일상에 활력을 주는 코오롱하늘채가 하늘채만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단순히 거쳐가는 분양 사이트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하늘채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진화할 것 입니다.

더불어 뉴리버는 코오롱하늘채의 브랜드사이트 뿐만 아니라 분양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랜딩 사이트를 추가로 제작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운영을 도와 접근성을 높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