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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river
Re-Branding Project

Category : Brand Client : NEWRIVER Url : newriver.co.kr 2018.07.30

뉴리버가 지향하는 핵심가치와 서비스 마인드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뉴리버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여러각도의 생각을 통해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 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에게 어떤 경험과 서비스를 전달해야하는지에 대한 깊은 고민과 브랜드 본질의 재정립을 위한 프로젝트이며, 리브랜딩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가치와 메시지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뉴리버의 핵심가치는 곧 구성원들의 다짐, 그리고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뉴리버의 모든 결과물은 여러단계의 고민을 거듭해 깊은 이해로부터 도출됩니다.
본질과 기본을 중요시 하는 뉴리버의 마음가짐은 진정성있는 브랜드 철학으로, 고객의 더 나은 경험을 위해 늘 되새기는 뉴리버 구성원들간의 약속이자
곧 고객과의 약속임을 잊지않고 지켜나가고자 합니다.

뉴리버의 본질을 이해하고 서비스를 생각하는 우리의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표현방향을 정의합니다.

기존의 브랜드 로고는 브랜드 네이밍인 ‘뉴리버’에 기반해 새로운 강과 물고기를 표현하였습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새로운 강이 성공의 바다로 인도하겠다는 뉴리버의 본래 의미와 근본을 중시하는 핵심가치를 더해 단순히 시각적 텍스트가 아닌
명확하며 진정성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서체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달 할 수 있는 가장 심플한 요소입니다.

Roboto서체는 올곧은 느낌의 영문 서체입니다. 장식이 적고 모던한 느낌을 주어 기본에 충실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Bold속성을 통해 무게감을 더해 단단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기본 컬러는 Deep Gray를 베이직 컬러로 활용해 단단하고 심도있는 느낌을 줍니다.
서브컬러는 그레이 컬러와 화이트컬러의 활용으로 뉴리버의 정직한 이미지를 심플하며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Newriver가치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갑니다.

Business Card, Diary, Paper Bag, PPT Tenmplate, Poster, Pen, Eco Bag등 고객의 생활에서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오브젝트들을 선별하였습니다.
뉴리버 브랜딩에 활용되는 매체는 로고 본연의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가급적 배경요소가 없는 것을 활용합니다.
로고 컬러와 모티프 심볼을 명확하고 일관되게 적용해 경험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뉴리버만의 디자인 톤앤매너를 정의하고, 다양한 매체에 그래픽모티브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의 일관성을 유지해 나갑니다.
머그컵이나 티셔츠, 포스터등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만나게 되는 커뮤니케이션 요소들도 함께 제작해 뉴리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와 같은 뉴리버 경험디자인 모티브는 지속적으로 진행 될 것입니다.

뉴리버에서 만나는 서비스들이 모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우리는 늘 생각합니다.

핵심가치를 시각적으로 재정립함으로써 뉴리버 구성원과 고객사 모두에게 그 가치가 온전히 전달 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아닌,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더 나은 경험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뉴리버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질을 명확히 이해하고,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